저는 12시쯤 재워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밤잠 몇시에 재우시나요??
아기들 밤잠 재우시는 시간이 몇시쯤 이신가요?? ㅎㅎ 혹시 이시기의 아이들도 10시~2시가성장호르몬이 나오는 시간일까요??
댓글
13
8시면 불끄고 눕혀용!!! 그럼 3시쯤 수유한번하고 아침까지 자용
6시반부터재우지만 8시쯤에야 잠이드네여....이시기에는 7~8시에 수면호르몬이나온대요 그래서 그쯤에는 수면의식이라도 하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재우기 시작하는건 8~8:30 인데 요즘엔 그때 잘 자요! 처음엔 안잤어요 ㅠㅠ 빠르면 11시 늦으면 새벽 1~3시에 잤어요 ㅎㅎ 지금 60일후반대이고 60일 지나면서 잘 자기 시작한거 같아요
7시에 깨워서라도 했었는데 그냥 한번 둬봤더니 우리 아가는 8시형 사람인거같아요 ㅎㅎ 8시안에 재우라고 본거같아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