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가 계속 먹어요???

지금 직수중인데 1시간째 쉬지않고 계속먹어요 ㅠㅠ 근데..먹어도 배고픈것처럼 계속먹어요;; 젖병으로 보충을 해줘야할까요?? 빨기욕구인지.... 가끔한번씩이러는데;;;

댓글

8

  1. 으엉 ㅜㅜ 직수는 얼마나 먹었는지 모르니 더 힘드시겠어여 ㅜㅜ

    1. subcomment icon

      맞아요~~전 정확한걸 좋아하는데 아가는 넘 랜덤이라 힘드네여.. 얼른 이유식하고파요ㅎ 더힘들까용;;

  2. 저도 간혹 이러는데 직수후 분유 한 40-50ml 주면 또 괜찮아해요

    1. subcomment icon

      분유보충도 해봐야겠네요~~ 배고파서그런건지 알수있을것같아요^^

  3. 저도 직수 초반엔 양쪽 합쳐서 1시간 씩 물린 적이 많았는데 후반부엔 오물오물 빠는 것처럼 느껴지지만 사실 삼키는 건 아니었더라고요~ 요즘은 잠결에 빨기만 하고 안 삼키면 빼서 재워요 ㅎㅎ 그래야 엄마도 아기도 편히 잘테니까요. 배고파하는 것 같으면 분유 보충도 좋을 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몇일지켜보니까 후반에는 쪽쪽이역할을 하는것같더라구요~~그래서 저도 콩이맘님처럼 오물오물하면 과감히 빼고있어여^^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한 40분 넘게 물려본적 있는데.. 맘껏 물려보기도 하고 어느 시간 되면 그냥 제가 끊기도 해보고 다양하게 하고 있어요 보충은 먹은지 얼마 안되었는데 또 달라고 할때 분유로 보충해주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정말 배고픈건지 뭔지 구분이안가서 고민이에요;; 다양하게 시도해봐야 되는데 넘피곤해서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아기가 계속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