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요ㅠㅠㅠ 오늘 딱 5주4일차에요 (1월 5일 예정) 반가워요😉 빈속이면 울렁거리기 시작한거같아서 반신반의하네요 감기때문에 오늘 산부인과 다녀왔는데 선생님이 이제 입덧 시작할때라고 하더라구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 4일차 입덧 시작되신분 잇으실까요 ??
오늘 아침일어나자마자 공복에 울렁거리고 화장실갓더니 설사..하고 못먹을거같앗는데 밥한공기 뚝딱 먹고 바로 잠들고…. 머리가 멍해요😵💫😵💫
댓글
4
저랑 비슷하세요 ㅋㅋ 저는 새벽에는 진짜 너무 배고파도 참고 잣는데 아침에 일어나니 속도 더부룩하고 울렁거리는가 참고 된장찌개 끓였는데 냄새때매 힘들더라구여ㅜ 그래서 다시 누웟는데 한시간 후 인나서 밥이랑 된장찌개랑 한공기 뚝딱 하고 사과까지 묵엇답니다 ㅋㅋㅋㅋ

아정말요 ㅋㅋ소화는 잘되세요 ??ㅋㅋ잘자고 소화가 되면 이게 소화가잘된건지 더부룩한건지 배가고픈건지 애매하게 느껴질땨도잇어요ㅠㅠ ㅋㅋ

제가 딱 그래요 ㅋㅋㅋ 소화가 잘 된건지 더부룩한건지.. 속이 약간 울렁거리는데도 음식은 또 들어가고…. 뭔지를 모르겟어옄ㅋㅋ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