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고 있는 저는 무섭슴다..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 후 첫 생리
3월 28일에 제왕출산하고 일요일부터 첫 생리 시작했어용 원래도 적은양은 아니였는데 와 ... 이건 뭐 콸콸 쏟아지네요 ㅜ 첫째때 이정도는 아니였던것같은데 하루에 한번씩 꼭 양이 새버려서 이불시트가 젖네요 😭😭😭 4일째라 안심했는데 오늘도 이불빨래하러갑니다 ..... 생리가 이렇게 힘든거였다니 ㅜㅜㅜㅜㅜ
댓글
14

미리 준비해주시면 좀 덜 놀래실거에요 .... 😭😭😭
입는 생리대나 안심팬티 추천합니댜 그 매력 빠지면 다른 생리대 못써..

기존에도 썼는데 특히 맘스안심팬 유용하게 쓰고있네요 ㅜㅜㅜ 한낮에도 꺼내입어봅니다 ㅜㅜㅜㅜ
저는 3월 16일 제왕출산하고 엊그제 월욜부터 첫 생리 시작했어요ㅠㅠ 저 진촤 오늘 3일째인데도 이거 하혈하는거 아닌가?! 병원가야하나?! 할 정도로 많이 나와서 당황했어요;; 검색해보고 안심햇뚬닼ㅋㅋㅋ 출산 후 쓰고 남아 구석에 넣어둔 입오버 주섬주섬 꺼냈어요.. 이게 이렇게 유용할줄이야…. ㅋㅋ

저는 옆에서 신랑이 병원가봐야하는거 아니냐며 .... ㅋㅋㅋㅋㅋㅋㅋ 옷에 아기토에 생리혈에 ..... 세탁기만 무한으로 돕니다 😭😭😭
10개월 몰아서 나오나봐요.빈혈생기니 철분제 꼭 챙기세요!

오후 그생각을 못했네요 ! ㅜㅜㅜ 힘들어도 철분제 잘복용해야겠어요 !
전 얼마전에 생리했는데..양이 적더라구요..원래보다 더 적은..자궁이 정상화가 안됐나 싶고..ㅠ적어도 걱정 많아도 걱정이네요.

양이 적기도 하군요 ~ 이달말에 산부인과 가는데 한번 여쭤보려고요 한달 정기점검 갔을땐 자궁크기가 4-5개월 정도 크기라고 하셨는데 고여있는게 많았었나 싶었거든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