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가가 양이 줄어들고 있어여 ㅜㅜ 69일.. 100-120사이입니다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지금 수유양이 어떻게 되시나요? ㅠㅠㅠ
오늘60일 되는아가고요 원래 120ml씩 대충 3~4시간텀으로 6~7회정도 먹였었는데 요즘들어 텀도 줄어들고 횟수도 늘어나는거 같아서 증량 해야하나싶어용.. 다들 몇일차에 몇 ml씩 먹이시나요?!???
댓글
15
99일 140에 3시간에서3시간반 텀이요! 저녁은 같은양에 5시간에서 6시간 텀이에여 더 늘릴려고했는데 안먹더라구여 😂
61일 140 3시간 텀이라고 말하지만 2시간 반 언저리 되면 난리가 나서..양을 늘려줄까 고민입니다. 근데 양이 늘어나도 텀이 안늘어 날꺼 같은ㅠ
전 45일 120ml 입니다ㅎㅎ 3시간엣 3시간반 텀이에요!
53일 150에 3시간10분텀이요 3시간은 짧은거같아 늘리고 늘려서 3시간10~15분 텀이요 저녁은 160에 3시간30분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