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위드맘 분유!!궁금해요

지금 위드맘 100일먹이는데요 변도잘보고 트림도잘하고있는데 굳이바꾸지않아도될까요? 위드맘에서 다른걸로 바꾸고싶다면 앱솔루트 명작도 괜찮을거같더라구요 그리고 궁금한점이있어요 위드맘 구버전과 리뉴얼이있는데 혹시구버전먹이시는분계실까요? 달라진점이 뭔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리고 지금 51일째아가인데 20m 스푼사용안해도되는거죠??? 분유같은거 쿠*에서 사도괜찮을까요???

댓글

17

  1. 저도 쿠팡에서 시켜용!! 전 분유 여러개 써봐써요.. ㅜ

    1. subcomment icon

      저도 쿠팡에서 시켰네요ㅜㅜ 분유를 바꾸자고할때도 신중해야겠어요ㅜ

  2. 위드맘 산양 제왕 100일 먹었는데 잘 게워내서 압타밀로 갈아탔어요! 확실히 게우는거 덜하고 황금변으로 바꼈네요~ 잘먹고 문제없다면 굳이 안바꾸셔도 될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저희아기도 조금 게워내는 편이긴한데요 압타밀은 보통 어떻게 구매하시나요??

    2. subcomment icon

      해외직구 대행 해주는 곳에서 구매 했는데 요즘은 그냥 당근에서 미개봉상품 구매해요ㅋㅋ 당근에 은근 압타밀 많이 올라오더라구요. 직구는 배송비도 많이 들고 무엇보다 배송기간이 오래걸리는게 힘들어요😭

  3. 저도 위드맘 제왕100먹이고 있는데 변잘보고ㅠ트림 잘하면 굳이 안바꾸시는게 좋을꺼같아요 ㅠ 분유도 ㅂ바꾸면 애들 한텐 무리간다도 들었어요ㅜㅜ저도 분유 쿠팡에서 주문하고잇어요

    1. subcomment icon

      저도제왕먹이려했는데 100일잘받는거같아 바꾸지않았긴하거든요 구버전은 사보지않으신거죠???

    2. subcomment icon

      네 ㅠ 리뉴얼된것만 먹이고잇어요!

    3. subcomment icon

      저도 리뉴얼만먹이곤있긴해요ㅜㅜ

  4. 문제없으면 안바꾸시는게 좋아요! 100일 끝나면 같은제품 1단계로 넘어가시는게 보통이죠! 1단계 넘어갈때도 퐁당퐁당해야한대용

    1. subcomment icon

      아기한테도 무리가갈수있는부분이죠ㅜㅜ 퐁당퐁당은 어떻게해야되는걸까요?

    2. subcomment icon

      네ㅠ 그렇다네요.. 고객센터에 물어보니까 분유 한번 탈때 4스푼 총 160미리 탄다고 치면 100일분유 3스푼+1단계 1스푼 이런식으로 타서 점점 1단계 비중을 높여나가면 된대용!

    3. subcomment icon

      ㅜㅜ너무 감사합니다ㅜ 이제 100일지나면 1단계 가야되는거죠1???

    4. subcomment icon

      네네 근데 100일 제품이 영양분이 더 좋다그랬나?? 그래서 주문한거 있으면 그거까지 먹이고 1단계 넘어가도된대영 !

  5. 문제없으면 분유변경은 아가에게 부담이니 굳이 안하셔도되지않을까용~!!

    1. subcomment icon

      그럴까요ㅜㅜ 그럼하나로쭉가야되는거죠???

    2. subcomment icon

      네! 아가한테 문제없다면 하나로 쭉 먹이시는게 제일 좋을것같아요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