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눕혀도 공간 생기면 반듯하게 되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라라스 짜세ㅠ

옆으로 눕혀줘도 자꾸 이렇게 돼요 ㅋㅋㅋㅋ 제가 자세를 잘못 잡은건지 이 친구가 이 자세를 좋아하는건지 ㅠㅠ 이러고도 잘 자서 일단 두긴 하는데 자세잡기 어렵네요 ㅠㅠㅠ 요령 있을까요ㅠㅠ
댓글
16
ㅋㅋㅋ 쨈콩이 인어공주같아요 저게 쨈콩이 최애자세인거 아닐까요 저 야무진 손가락❤️ 쨈콩이는 얼굴 안긁나요 😂 복순이 풀러놨더니 얼굴을 아예그냥 조사놨어요🤯

안그래도 눈썹옆에 하나 있더라고요.... 그새....ㅋㅋ 손톱 이틀에 한번 해주는데도 왜 이렇게 날카롭죠 ㅠㅠㅠ 트리머 사야되나 고민중입니다ㅠ

와 ㅋㅋㅋ 진짜 부지런 하시네요...전 트리머로 1주에 한번... 더 자주갈아줘야하는데 🤣 저도 트리머 샀어요!! 원더파파 괜찮더라구요
사진으로 봐도 아가 너무 편해보여서 귀여워요😆 라라스 안써서 잘 모르겠지만 귀여워서 댓글 달아요~

감사합니다 ㅎㅎ 제가 봐도 편해보여서 웃겨서 찍었어요 ㅋㅋㅋㅋ
아가 더워서그런거아닐까용?? 저는 지금나시슈트만 입혀요 ㅎㅎ아가들 열많아서 ㅠ

모로반사 때문에ㅠㅠㅠ 22도에서 스와들 입혀서 재우다가 라라스 넣을때는 팔하나 빼서 넣고 21도로 낮춰주는데 그래도 더울수도 있겠네융 ㅠㅠ 처음부터 넣으면 싫어해서 5시쯤 뒤척이기 시작할때 넣거든요 ㅎㅎㅎㅎ 20도로 해야되나🤔
아 귀여웤ㅋㅋㅋ 슈퍼맨~~~~~ 팔 다리 하나 끼기만 하면 성공이에여 ㅎㅎ 저희아가도 팔다리는 껴놓고 거의 등대고누워요ㅎㅎㅎ

아 그렇군여 ㅋㅋㅋ 뚠뚠이라 옆으로 눕히면 팔이 눌려서 불편한가 싶었어요 ㅋㅋㅋ

처음이라 그럴수도있어여! 저희아가도 지맘대로에여 ㅎㅎㅎㅎ 그래서 모로만 방지하면됐지 편하게 자라~~ 하는중이에요

일단 잠 연장은 잘되서 그냥 두고 있는데 보는 제가 불편.... 찌그러져서 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