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라라스 짜세ㅠ

라라스 짜세ㅠ

옆으로 눕혀줘도 자꾸 이렇게 돼요 ㅋㅋㅋㅋ 제가 자세를 잘못 잡은건지 이 친구가 이 자세를 좋아하는건지 ㅠㅠ 이러고도 잘 자서 일단 두긴 하는데 자세잡기 어렵네요 ㅠㅠㅠ 요령 있을까요ㅠㅠ

댓글

16

  1. 잘 눕혀도 공간 생기면 반듯하게 되더라구요!

  2. ㅋㅋㅋ 쨈콩이 인어공주같아요 저게 쨈콩이 최애자세인거 아닐까요 저 야무진 손가락❤️ 쨈콩이는 얼굴 안긁나요 😂 복순이 풀러놨더니 얼굴을 아예그냥 조사놨어요🤯

    1. subcomment icon

      안그래도 눈썹옆에 하나 있더라고요.... 그새....ㅋㅋ 손톱 이틀에 한번 해주는데도 왜 이렇게 날카롭죠 ㅠㅠㅠ 트리머 사야되나 고민중입니다ㅠ

    2. subcomment icon

      와 ㅋㅋㅋ 진짜 부지런 하시네요...전 트리머로 1주에 한번... 더 자주갈아줘야하는데 🤣 저도 트리머 샀어요!! 원더파파 괜찮더라구요

  3. 사진으로 봐도 아가 너무 편해보여서 귀여워요😆 라라스 안써서 잘 모르겠지만 귀여워서 댓글 달아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ㅎㅎ 제가 봐도 편해보여서 웃겨서 찍었어요 ㅋㅋㅋㅋ

  4. 아가 더워서그런거아닐까용?? 저는 지금나시슈트만 입혀요 ㅎㅎ아가들 열많아서 ㅠ

    1. subcomment icon

      모로반사 때문에ㅠㅠㅠ 22도에서 스와들 입혀서 재우다가 라라스 넣을때는 팔하나 빼서 넣고 21도로 낮춰주는데 그래도 더울수도 있겠네융 ㅠㅠ 처음부터 넣으면 싫어해서 5시쯤 뒤척이기 시작할때 넣거든요 ㅎㅎㅎㅎ 20도로 해야되나🤔

  5. 아 귀여웤ㅋㅋㅋ 슈퍼맨~~~~~ 팔 다리 하나 끼기만 하면 성공이에여 ㅎㅎ 저희아가도 팔다리는 껴놓고 거의 등대고누워요ㅎㅎㅎ

    1. subcomment icon

      아 그렇군여 ㅋㅋㅋ 뚠뚠이라 옆으로 눕히면 팔이 눌려서 불편한가 싶었어요 ㅋㅋㅋ

    2. subcomment icon

      처음이라 그럴수도있어여! 저희아가도 지맘대로에여 ㅎㅎㅎㅎ 그래서 모로만 방지하면됐지 편하게 자라~~ 하는중이에요

    3. subcomment icon

      일단 잠 연장은 잘되서 그냥 두고 있는데 보는 제가 불편.... 찌그러져서 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