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유텀 조언

57일된 둥이 엄마입니다. 애들이 원래 120ml 4 시간텀 잡고 먹이고 있는데요 요즘따라 후둥이가 120다 먹어도 보채서 더 줘보면 20-30정도 더 먹기도하고( 더 안먹을때도 있음) 120먹고 3시간정도되서 엄청 달라고 보채서 어쩔수없이 일찍 줄때도 있구요.. 근데 또 120도 남길때도 있어요 🤣 총량은 670-730정도 되요. 만약 조정이 필요하다면 양을 늘려야하나요 아님 텀을 줄어줘야하나요? 초보맘은 너무 어렵네요 ㅜㅜ 조언부탁드려요

댓글

7

  1. 전 아가가 맘대로라.. 내려놨슴다 ㅜㅜ어려워요 수유 ㅜㅜ

  2. 저희 아가는 잘 안 먹어서 120을 3시간 텀으로 주고 있어요~ 텀 늘리고 싶어도 더 안 먹는다고 울고 난리나요😂

  3. 수유텀이 줄면 하루 총양도 늘어나요 ! 아기가 더 먹고 싶어하면 양을 늘려주시구 원래 먹는 양에 만족하거나 찾지 않는다면 수유텀을 조금 조절해주세요 크는 만큼 뱃골도 커지니까용 40미리당 1시간이라고 하는데 애바애라서 애기보고 맞춰주세용 ! 전 셋째인데 넘나 잘먹어서 수유텀을 줄였더니 하루 1000이 넘더라구여 ㅎㅎ 그래서 양을 늘리고 텀 유지하고 있어요 !

  4. 저는 텀이 짧아지면 양을 늘려줬어요ㅠㅠ 지금은 140 3-4 시간 텀인데 오늘아침 2시간되서 배고프다고 하길래 당황...........어제는 총량 940...

    1. subcomment icon

      아기들 마음을 알수가 없으니 어렵네요 ㅜㅜㅎㅎㅎ 저는 총량 너무 늘어나면 안되나 싶었는데 저도 늘려줘야겠어요 ㅠㅠ

    2. subcomment icon

      1000넘은적도 몇번 있어요...........ㅋㅋㅋ먹성좋은 우리딱지입니당

  5.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애기가 잘 먹나보네요!! 저도 조정 해봐야겠어요 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