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약간 있긴한데 그냥 두고 있어여 ㅜㅜ 무스텔라 많이 쓰시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두피 관리

아기 두피 관리는 어떻게 하시나요???? 사진처럼 됬는데ㅜㅜㅜ 뭐가 문제일까요ㅠ(⑉・̆⌓・̆⑉)
댓글
11

탈퇴한 유저
무스텔라 뉴본 쓰세요~

무스텔라가 유명하긴 한가바여.. 뉴본 검색하러가야겠네요!! 감사합니다!ㅎㅎ
지루성이에요 오일발라서 각질 불려준 다음 목욕 시켜주시면 떨어져요 ! 안떨어지는 각질은 억지로 떼지마시고 다시한번 반복 해주세용

네! 감사합니다!! 오일 사놔야겠네여ㅜㅜ
저도 무스텔라 샴푸썻는데 두번만에 좋아져서 놀랬어요...

무스텔라 시켜야겠어요!!!! 두번만에 좋아진다니.. 대박인데요!!
저희 아가도 그래서 수딩젤 발라주고 목욕할때 살살살 손가락으로 문질러줘요. 한번에 다 안떼어지니까 며칠에 나눠서 해주면 훨씬 좋아지더라고요 ㅎㅎ

검사해여ㅠㅠㅜ깜짝 놀랐네요ㅜㅜㅜ저래서ㅜ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