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하기가 힘들다던데 ㅜㅜ 걱정이네용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2차 영유아검진 언제하세용??
4개월 바로 되었을때할지 5갤때 할지 고밍이네여 다들 빨리 하시나용
댓글
7
베동 없음 전 바보가 되었을거에요..ㅋㅋ 2차는 좀 빨리 하는군요 !!
저는 아직 예약은 안 했는데 5개월에 할까싶어요!! 4,6개월은 접종이 있어서 키, 몸무게 재는데 5개월은 없으니까..라는 생각으로ㅎㅎㅎ 완모 중이라 잘 크고 있는지 확인차!!!
영검은 발달사항체크하는게 많아서 늦게하는게 좋다고 들어소 6갤에 예약하긴했어여.. 2차는 바로해야하는건가여...

다들 2차는 빨리한대서 저도 날짜 바꿨어요 ㅠㅠ 늦게하려다가

아 그러시구나ㅠㅠ 저는 영검으로 유명한 소아과에서 하려는데 딱 6개월에만 예약되더라구여 벌써.......... 고민좀 해봐야겠네용
2차는 보통 빨리하고 3차부터는 늦게한다더라구용! 저도 4개월 되면 바로 하려구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