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결과 보고 접종하는게 좋을 것 같아여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2개월 접종 미뤄도 되나요?
아기 아빠가 어제부터 열이 38도에서 39도예요 A형 독감인지 코로나인지…오늘 병원 갔는데 결과는 아직 기다리는중이예요 토요일 오전에 아기 2개월 접종 이거든요… 아기한테 옮았으면 어쪄죠? 저마저 옮으면 아기 케어는 어떻게 할지 고민이예요 접종을 미뤄야 할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ㅜ ㅜ
댓글
16
아이구 ㅠㅠ 아빠님도 어서 쾌차하시구 튼튼맘님이랑 아기도 별일 없으시길 바래요 🙏🙏🙏

감사합니다🥲🙏
접종은 미뤄도 되니까 미뤄보세요! 아빠 코로나 아니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접종을 빨리하는건 안되구 미루는건 되용! 저도 접종날 비가 많이와서 4일정도 미뤘구 제친구는 2주정도 미뤘어용

감사합니다 ㅜ ㅜ
아기아빠 결과보고 빨리 격리하시는게 좋을것같아요ㅜㅠ 둘다 옮으면 마스크 쓰시고 손계속 씻으시면서 아가 케어하시구여ㅜㅠ

튼튼맘님도 자가키트 등 어서 검사해보시구 만일 아기아빠 코로나라면 접종은 아기아빠 격리끝날때까지 미루는게 좋지않을까요ㅠㅠ..... 보통 동거인 확진은 4일까지 보라고 하더라고요... 접종 길게는 한달정도까지도 미뤄도되니 아가한테 제일 좋은방향으로 결정하셔요!

네 감사합니다ㅜ ㅜ 그렇게해야겠어요

저도 아기 40일쯤 아기아빠 코로나였어요... 저도 코로나일까봐 자가키트 사다놓고 계속했고 손 엄청 씻고 아가 케어했네용 ㅜㅜㅜ 아가도 노시부로 코뚫어주면서 그 콧물이랑 코딱지로 자가키트 해봤었어여 ㅜ.ㅜ

정말요?눈앞이 깜깜해요 ㅜ ㅜ 댓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ㅠㅠㅠ 결과나왔나요?? 아니길 바라요🙏

A형 독감이래요 ㅜ ㅜ 접종 미뤄야 할까요??

독감도 전염돼요ㅠㅠㅠㅠ 저같으면 미룰거같아요!!

알겠습니다 그렇게 하려구요 감사합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