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쇼파 꺼졌어여..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알집매트가 푹꺼졌어요ㅠㅠ
12일차 집에와서 57일됐는데 45일 동안 매일 같은자리에서 쇼파에기대고 아빠다리하고 수유했는데요 맨날 앉는자리가 푹꺼졌어요ㅠㅠㅠㅠㅠㅠ 아직 애기는 매트위에서 제대로 놀아본적이 없는데 웃프네요..😂 애기 걸어다니면서 놀정도되면 걸려넘어지겠어요!!ㅋㅋㅋㅋ 제엉덩이로 블랙홀을 만들어버렸습니당 ㅜㅜ 속상 ..알집매트 쓰시는분들 멀쩡한가용 ㅠㅠㅠ
댓글
3
저도 쇼파에 기대 수유하는데 매트 푹 꺼졌습니다 ㅠㅠ

ㅠㅠ 똑같은 분이 계시다니..반갑네요..ㅎㅎ클때되면 바꿔야겠어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