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다 비슷한가봐요 ㅋㅋ 저는 불편할것 같은데 저희 아들램도 조아합니다.. 그자세 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50일 지나면서 이자세를 선호하네요ㅜ

수유 후 인간침대가 되어 늘 뉘여서 잘잤었는데 어느새부턴가 저렇게 매달려서? 트름자세? 로 자는걸 좋아하네요ㅠ 자꾸 머리로 편한 자세찾는거 보면 아기도 불편한것같은데 꿋꿋하게... ㅋㅋ 역시나 침대 뉘이면 금방깨니 얘나 나나 불편하게 있어요ㅋㅋ 오늘도 점심은 언제 먹게될지 모르겠네요...ㅠㅠ
댓글
23
이야 사는게 다 비슷 합니데이~♡ 엄마 심장소리 모유냄새 들으면 아기들이 진정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저히아가 43일차에인데 엇그제부터 그 자세를 선호하고 잠도 저렇게하고 재워야하고 ㅠ 또 침대거부하는 아가라 역방쿠에서 자다가 울면 저 자세로 재우다 자게냅두고 😢 저히아가만 그런게아니네요〰️
악 똑같ㅋㅋㅋㅋㅋㅋ애들 다 똑같은거 귀여워요 미챠 ㅋㅋㅋ
ㅋㅋ 저희도 트름시키는 자세좋아헤요 ㅎㅎ 그게 아가속도 편한건가 싶고 궁금하네요 ! 아가 넘 편안해보여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