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55일 넘으니까 알아보고 웃는거 같더라구요 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가들 언제부터 찐으로 웃나용?

방금 눈마주치고 살인미소를 다섯번이나 날려주셨는데 이거 우연인가여 베넷짓이라기엔 눈을 너무 마주쳐서 심장 멎.. 빌리야 동영상좀 올리게 해주라ㅠㅡㅠ
댓글
39

그 시기가 왔나봐요 어제는 아침에 일어나서도 웃어주더라고요 아주 잠깐이었지만 ㅎㅎㅎ
아니 저거 찐웃음인데요??? 귀여워🥰 저희아가도 오늘 68일인데 얼마전부터 찐으로 웃어주더라구여 조큼씩

2개월 패치인가봐요 ㅎㅎㅎ 오늘 아침엔 잘자고 일어나서 웃더라고요ㅠㅠㅠㅠ 1분컷하고 바로 밥내놓으라고 뿌엥하긴했지만 ㅎㅎㅎㅎ 🤣
아기는 신생아부터 생존본능으로 어느정도 윤곽 목소리 냄새로 엄마 알아본다고 하더라구요! 요즘 도겸이 웃어주면 너무 이쁜데 왜 한번씩 악마가...😭😭😭

근데 저 사진은 아빠보고 웃은게 함정.... 밥은 아빠가 주거든욬ㅋㅋㅋㅋㅋㅋ ㅠㅠㅠ 전 인간침대를 담당중... 아빠가 재우면 울어제끼고 제가 재우면 1분컷인데 내려놓질 못하게 합니다 ㅋㅋㅋ ㅠㅠ

😱😱😱😱😱 저도 지금...인간침대 되어 겨우 양손은 사수해서 빌리 하고 있어요.
아가가 찐으로 웃아주네요 너무귀요워욬ㅋㅋㅋㅋ! 남콩이 이제 67일이고 놀다가 웃으면 같이웃어줘료 예전엔 배냇짓 같앗는데 이젠 같이 감정을 표현하는구나 생각들정도에요! ㅎㅎㅎㅎ

2개월 채우면 업그레이드 하는군용 아직도 먹잠 많이해서 놀아줄 틈이 많이 없는데 열심히 재롱부려야겠오용 ㅠㅠ
으억 ㅠㅠ 진짜 넘귀여워요 찐웃음인데요😍 아니 제가 웃으면서 말하면 본인도 웃더라구요💛 쨈콩이 피부도 꿀피부네요 !! 태열잡혔나봐요 ㅎㅎ

다행히 쁘리마쥬 겁나 발랐더니 나아졌어요 ㅎㅎ 때가 되서 들어간건지는 모르겠지만 ㅎㅎㅎ 저한텐 아직 찐웃음 안보여주고 밥주는 아빠한테만 보여줘서 약간 섭섭....🥲

쁘리마쥬 안써봐서 모르는데 역시 유명한 이유가 있네요❤️ㅋㅋ 역시 밥주는 사람이 최고인건가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