얇은 블랭킷 덮어주고 오래 나가있진 않아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외출때 유모차!!!
외출때 유모차에 태울때 꽃가루랑 미세먼지땜시 방풍커버 하자니 애기 땀 엄청 날 것 같고 ㅋㅋㅋㅋ 어케가세영!!!?? 모기장 하시나용
댓글
8
레이스 햇빛가리개 하나삿어요!!!!ㅋㅋㅋㅋㅋ
전 레인커버 유모차에 덮어줘여 ㅋㅋㅋㅋ
저도모기장+햇빛가리개 샀어요 ㅎㅎ
네네 아기 어차피 자기만해서 블랭킷으로 가려주거나 햇빛 너무 안강할때나 시간대에는 유모차가리개같은 거(망사재질이라 시야보이는)루 덮어주고 잇어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