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옷 자주 갈아입혀주시고 잘때도 옆으로 눕히시고 위치 바꿔주셔야해요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 피부 ㅜㅜ

처음 목 뒤부터 빨갛게 올라오더니 아무리 수딩젤 바르고 보습을 해도 , 집안 온도를 낮춰도 안 나아지고 온 몸에 점점 더 퍼지고 빨개져요 ㅠㅠ 태열일까요 ? 아니면 알러지 반응이거나 그럴 수도 있나요 ? 😭 병원 가보는 게 맞겠죠 ? 일주일 정도 지났는데도 저정도면 …..
댓글
19
태열인거같은데용? 저희애기도 목뒤 등짝 엄청올라왓엇어요.. 저희집은다행히 평균 22도정도였어서...ㅠㅠ 목욕하고 수딩젤하고 로션섞어바르고 가꿈 시카크림도 발라줫어영..시원하게두고 시간이 약이더라구여... 지금은 괜찮은데 여름 걱정이네요 ㅎㅎ🥲🥲🥲
오늘 명의에서 봤는데 아토피는 유전이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 너무 걱정마시라고 댓글 달어요 우리 아가도 심했다가 좀 좋아졌는데. 시간이 약인 것 같어요. 아기들 스스로 적응하며 치유하는 것 같기도 하구요. 그랴도 아직 목 뒤나 두피는 좀 있어요. 좀만 울어도 확 심해지구요. 맘이 아프네요.
저도 한번씩 애기 가슴팍에 저렇게 올라오더라구요 ㅜㅜ 증말 온도에 민감한가봐요! 날이 따뜻해지니까 더 걱정스럽네여😂

그러게요 ㅠㅠ 벌써부터 이렇게 올라오면 여름엔 어떨지 정말 …
온도도 온도지만 습도도 중요하다해서 가습기로 습고도 한번 맞춰보세용! 그리고 하루 여러번 수딩젤+보습크림 발라주니까 많이 들어가더라구요!!

습도는 괜찮아요 ! 한두번 발라주는 거 가지곤 안되겠네요 ㅜㅜ 틈날 때 마다 발라줘야겠어요 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