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자연분만후 이젠 노란색 액체?가 나오는데… 냄새도 나요..

자연분만한지도 이제 50이 됬네요 ! 아기 보면서 내몸 관리 점점 소홀해 지는거 같아요.. 한 일주일 전부터 피는 안나오고 이젠 노란색 ? 뭔가가 살짝 나오는데 냄새도 조금 나는거 같아요… 혹시 정상인건지 다른 베동님들도 똑같앴는지 궁금하네요… 내일 병원 가봐야겠어요 ㅠㅠㅠㅠㅠㅠ

댓글

20

  1. 저도 오로 끝나니 분비물 시작 ㅜㅜ 곧 생리할것 같나여 ㅜㅜ

  2. 병원에서 끈적이면 오로, 그렇지 않으면 염증때문이라고 했어요!

    1. subcomment icon

      아 절말요???? 끈적임이 살짝 있는듯 해요 ! 다시 채크해봐야겠네용 ! 감사합니다 !!

  3. 단유 후 얼마 있다 생리했는데 (오로는 아닌 것 같어욤..) 끝나갈 때 쯤 노랗게 비치더라고요..? 염증인가 싶어서 곧 병원 갈 때 여쭤봐야지 했는데 다른 분들도 그러셨다니 괜시리 안심,,ㅎㅎ 제왕이구 전 56일 차에용!

    1. subcomment icon

      그러게요 ! 다른분들도 노란색이라구 하셔서 저도 마음 안심 … ㅎㅎ 다행이에요 !!

  4. 저도 저도 노란색이에요!! 오늘 43일차에요 〰️

    1. subcomment icon

      그쵸 !!어느 순간부터 노란색이 나와서 깜짝 놀랬어요

  5. 오로가 빨간색에서 노란색으로 갔다가 투명으로 간다고 본거같아요 검진할때 쌤이 냄새나는거 정상이구 본인한테만 나는거니 넘 신경쓰지말라고 근데 너무 신경쓰이면 소독하러 오라셨어요!

    1. subcomment icon

      나 정말요 ??? 다행이네요 ! 속으로 조금 걱정했거든요 ㅠㅠ! 감사합니당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