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로 끝나니 분비물 시작 ㅜㅜ 곧 생리할것 같나여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자연분만후 이젠 노란색 액체?가 나오는데… 냄새도 나요..
자연분만한지도 이제 50이 됬네요 ! 아기 보면서 내몸 관리 점점 소홀해 지는거 같아요.. 한 일주일 전부터 피는 안나오고 이젠 노란색 ? 뭔가가 살짝 나오는데 냄새도 조금 나는거 같아요… 혹시 정상인건지 다른 베동님들도 똑같앴는지 궁금하네요… 내일 병원 가봐야겠어요 ㅠㅠㅠㅠㅠㅠ
댓글
20
병원에서 끈적이면 오로, 그렇지 않으면 염증때문이라고 했어요!

아 절말요???? 끈적임이 살짝 있는듯 해요 ! 다시 채크해봐야겠네용 ! 감사합니다 !!
단유 후 얼마 있다 생리했는데 (오로는 아닌 것 같어욤..) 끝나갈 때 쯤 노랗게 비치더라고요..? 염증인가 싶어서 곧 병원 갈 때 여쭤봐야지 했는데 다른 분들도 그러셨다니 괜시리 안심,,ㅎㅎ 제왕이구 전 56일 차에용!

그러게요 ! 다른분들도 노란색이라구 하셔서 저도 마음 안심 … ㅎㅎ 다행이에요 !!
저도 저도 노란색이에요!! 오늘 43일차에요 〰️

그쵸 !!어느 순간부터 노란색이 나와서 깜짝 놀랬어요
오로가 빨간색에서 노란색으로 갔다가 투명으로 간다고 본거같아요 검진할때 쌤이 냄새나는거 정상이구 본인한테만 나는거니 넘 신경쓰지말라고 근데 너무 신경쓰이면 소독하러 오라셨어요!

나 정말요 ??? 다행이네요 ! 속으로 조금 걱정했거든요 ㅠㅠ! 감사합니당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