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다니는 병원은 안내 안해주셨어여!!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2개월접종(수막구균) 접종꼭해야하나요?
수막구균 2개월 선택 접종인데 하신분 계신가요? 접종날 주사2방에 먹는약 1개 만약 수막구균까지 하면 총 주사 3방인데 아기가 너무 힘들어 할 것 같아서요… 접종열까지 있다고 해서 2개월 접종 엄청 걱정 되는데 수막구균까지 너무 고민되네요 🤔 의견 부탁드립니다🙏
댓글
16

안해주는곳이 많네요 ~ 답변 감사합니다~
전 소아과에서 2개월 접종 주사도 2번에 나눠 맞추시고 수막구균은 안내도 안 해주시더라구요. 7개월쯤 하면 접종횟수가 줄어든다 그래서 그때 맞추려구요.

말 안해주는곳도 많네요 정보 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7개월쯤 접종할까 싶어요 😂횟수가 줄기도 한대서요!

7개월 많이 말씀 하시네요 감사합니다^^
전 7개월 이후에 접종할려고 미뤘어요 접종 횟수가 줄어들더라구요

미뤄도 되나요?

당장에 어린이집이나 사람 많은데 안갈거라 큰 문제는 되지 않을거 같아요 그래도 많이 생각해보고 결정하세요

네 감사합니다^^
저는 보건소 갔는데 아예 안내도 안해주셨네요 ㅎㅎ 강제로 안했어요 ㅎㅎ 아마 있었어도 안했을듯합니다~

아하~~~네😅 댓글 감사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