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평소에 빠지는 정도가 아니고 엄청 빠져요..ㅠㅠ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 임신후 머리빠짐
임신하고 보통 머리가 안빠진다는데 저는 평소에 빠지는거 처럼 계속 잘빠지는데 저처럼 이러시는 분들 계실까요ㅠㅠ 더 안정기가 되야 안빠지려나용..
댓글
24

ㅠㅠㅠ 너무 슬퍼용 ㅠㅠㅠㅠ
저도 많이빠져서 여쭤보니 콜라겐 먹어두 된다고하셔서 먹을려구여ㅠ

콜라겐도 도움 많이 되나봐요?!??
저도 머리 많이 빠져요ㅠㅠ호르몬때문에 그럴수 있다고 하네요

무조건 안빠지는게 아니라니ㅠㅠ 제발 출산 후엔 덜빠지길 ㅠㅠㅠ
저도요ㅠㅠ 임신전이랑 다를바 없어여ㅠ

흑 생각보다 머리빠지시는 분들이 많으시네요ㅠㅠ

탈퇴한 유저
전 흰머리요ㅠㅠ 둘째임신하니 거의 할머니 수준이라 모자만 쓰고 다녀요

스트레스 많이 받으시겠네요ㅠㅠ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