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sns 임밍아웃 괜찮나요? 유산가능성 낮죠?!ㅠ

작년 7주에 유산경험이 있어서 조심스럽긴한데 최근 1차 기형아검사도 통과했고 잘 커주고 있는거같아서 임밍아웃을 할까말까 고민되는데 저같이 유산하셨던 분들 언제 sns임밍아웃 하셨나요?! 또 했다가 2차 기형아검사때 고위험 나올까바 걱정이 되는데 1차 기형아검사 통과하면 대부분 2차도 통과하나요?! ㅠ 노산은 아니예요!(20대후반) 맘님들 같으면 언제 임밍아웃 하실거예요?!🥲

댓글

5

  1. 딱히 이벤트 없으시면 괜찮지않을까용? 저는 첫임신이구 10주까지 이벤트 없었어서 10주차에 했어용ㅎㅎㅎㅎㅎ지금 15주차입니닷!

  2. 10주 지나면 유산 가능성은 희박하대요! 저도 아직인데 전 성별나오면 할까 싶어요ㅎㅎ

  3. 저도 14준데 아직 안했어요 ㅋㅋ 5갤쯤할까 싶엉ㅎ

  4. 기형아 노산관계없어요.. 걱정되시면 니프티라도 추천해요. 대부분은 통과란 말은 소용없어요. 대부분 통과해도 내가 통과 못하면 상관없는거라서요..남들괜찮은 얘긴 괜차났으니 할 수 있는얘기고, 안괜찮은 사람들도 본인이 괜찮을 줄 알다가 안괜찮게 결과나온거라서요. 저도 작년에 아가보내주면서 괜찮았단얘기 진짜많이 들었는데, 막상 안괜찮아서.. 아..남의아가 괜차나도 내아가가 안괜찮으니 너무 세상이야속하고, 진짜힘들었어요. 그래서 이런질문조차 너무 주관적인거라서 정답이 없단말씀드려요.

  5. 저는 9주 유산되고 지금 13준데 아직 임밍아웃안했어요! 2차 기형아끝나고 하려구요 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