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14주요 괜찮겠다 싶어서 입덧약 안먹었다가 혼났어요 ㅜㅜ 조금 더 기다려야하나봐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이면 14주차..입덧은언제쯤?ㅠ
오늘은 속이 하루종일 느글거려요ㅜㅜ 아무것도 할 의욕이 안생겨서 퍼져서 잤네요ㅜㅜ 오늘은 늦은오후먹은 약도 저녁먹을 때 살짝 괜찮더니 약효를 다했는지 똑..같아요. 다행이 매일 입덧약을 꼬박먹고 토다운 토는 한두번 뿐이 안하긴했는데, 오늘은 더 심한것같아서 왜 더심해지나 생각들어요. 다들입덧 안녕하신가요??
댓글
9

저도어제 그러더니 오늘은 좀 나은거있죠ㅋㅋ약은 있는거 먹고, 필요하면 한두번은 더 받으려구요ㅋㅋㅋ성별은 보고오셨어요?

아뇽 16주에 병원가는날이라서 기다리는중이예요 ㅎㅎ
전 10주부터 뜸해져서 이제다끝났다 했는데 그저께부터 저녁에만 속이 너무안좋더라구여ㅜㅜㅜㅜ 끝날듯 끝나지않네요ㅋㅋ

끝난게 끝난게 아니네요😭 이제 길어야 이달까지면 되지않을까요?? 힘내요 같이!ㅋㅋ
집에서 혼자 밥먹고 토하고 넘 우울해서 들어와봤는데..역시 다들 입덧때문에 고생하시는군요 ㅜㅜ 기적은 언제 찾아오는지..ㅠㅠ

끄쵸ㅜㅜ몇주세요?? 늦으면20주정도까진가나봐요.

12주차에여아직 한참 이네요..ㅠ

약드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입덧약혹시 안드시면 적극추천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