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이면 14주차..입덧은언제쯤?ㅠ

오늘은 속이 하루종일 느글거려요ㅜㅜ 아무것도 할 의욕이 안생겨서 퍼져서 잤네요ㅜㅜ 오늘은 늦은오후먹은 약도 저녁먹을 때 살짝 괜찮더니 약효를 다했는지 똑..같아요. 다행이 매일 입덧약을 꼬박먹고 토다운 토는 한두번 뿐이 안하긴했는데, 오늘은 더 심한것같아서 왜 더심해지나 생각들어요. 다들입덧 안녕하신가요??

댓글

9

  1. 저14주요 괜찮겠다 싶어서 입덧약 안먹었다가 혼났어요 ㅜㅜ 조금 더 기다려야하나봐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저도어제 그러더니 오늘은 좀 나은거있죠ㅋㅋ약은 있는거 먹고, 필요하면 한두번은 더 받으려구요ㅋㅋㅋ성별은 보고오셨어요?

    2. subcomment icon

      아뇽 16주에 병원가는날이라서 기다리는중이예요 ㅎㅎ

  2. 전 10주부터 뜸해져서 이제다끝났다 했는데 그저께부터 저녁에만 속이 너무안좋더라구여ㅜㅜㅜㅜ 끝날듯 끝나지않네요ㅋㅋ

    1. subcomment icon

      끝난게 끝난게 아니네요😭 이제 길어야 이달까지면 되지않을까요?? 힘내요 같이!ㅋㅋ

  3. 집에서 혼자 밥먹고 토하고 넘 우울해서 들어와봤는데..역시 다들 입덧때문에 고생하시는군요 ㅜㅜ 기적은 언제 찾아오는지..ㅠㅠ

    1. subcomment icon

      끄쵸ㅜㅜ몇주세요?? 늦으면20주정도까진가나봐요.

    2. subcomment icon

      12주차에여아직 한참 이네요..ㅠ

    3. subcomment icon

      약드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입덧약혹시 안드시면 적극추천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