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은 1차검사전에 꼭드세요

아기가 이상있거나 고위험연락받으면 거절이나, 제한있을 수 있어요.

댓글

6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맞아요..저도 그래서 못들고있어요ㅠㅠ 다들 1차검사전에 꼭 드세요 1차만 하고도 고위험 연락 오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이거 모르는분들 은근많더라구요!

    2. subcomment icon

      햇살맘 검사는 잘하셨어요?

    3.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네네 덕분에 좀 편안한 마음으로 니프티 하고 기다리고 있어요😆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저도 1차부터 나올지 몰라서 태아보험을 못들었거든요 아직 ㅠㅠ 다른분들은 꼭 드시길

    4. subcomment icon

      저 혹시몰라서 보장도 최대로 애기꺼들었어요.100세요ㅋㅋ 여기보니 제가 제일 보험 크게든거있죠..그래도 사는데 아픈것도 서러운데 돈까지 없으면 치료도 못받는 상황은 안될꺼같아서 저는 보험은 아끼진않고있어요. 아 그리고 니프티 받으셨군요?! 검사에서 저위험 결과 나오시길 바랍니다👍 사실 햇살맘 그런상황이신거 모르고 양수만 추천했는데 알았으면, 결과빨리나오는 기형아 검사유명한 병원까지 알려드릴껄 싶더라구요. 융모막검사가 양수보다 앞주수에 하는 침습검사거든요!대신 일반병원엔 융모는 잘 안해요..일단 니프티 하셨다니 담주쯤은 결과 받으시겠네요!ㅋㅋ안심하는 결과받으시고 보험도 맘편히 들으셔요 햇살맘❣️응원드려요!

    5.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다! 사실 병원에서 의사샘이 융모막 추천하긴했는데 제가 너무 겁나서 니프티부터 해본다했어요ㅠㅠ 집에와서야 융모막할걸 조금 후회됐는데 일단 믿어보려구요! 융모막은 또 날잡고 다시 와야한다길래 너무 지쳐있어서 그냥 당장하고싶었던것 같아요 ㅋㅋㅋ제발 저위험 나와서 더이상 안했으면 좋겠어요ㅠㅠ 저도 30세 만기도 있고 100세만기도 있고 하게 보험 짜놓긴했어요 ㅋㅋㅋ좀 비싼편이긴한데 없는것보단 나을것 같아서요 ㅋㅋㅋ 정말 기억해주시고 많이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태아보험은 1차검사전에 꼭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