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차 입니다 약복용..

지금 엽산이랑 비타민D만 먹고있는데 다른분들은 약 잘드시는거 같더라구요!! 오메가3랑 비타민C먹고싶은데 브랜드추천좀 해주세요ㅜㅜ 임산부꺼 말고 그냥 먹어도 될까요?? 그리고 간이 안좋다고 나왓는데 간 안좋으면 약복용을 줄이라는데... 이말 들어보신분 계신가요??!!!

댓글

3

  1. 저도 간수치가 높아서 엽산이랑 비타민디만 먹고있어요 엽산은 14주까지라 있는것만 드시고 곧 그만드셔도될거같아요

  2. 간수치가 이상이 있거나 평소 간이 안좋으시다면 영양제는 되도록 많이 안드시는게 좋아요. 고함량 영양제들은 간에 무리를 주거든요.. 밀크시슬이 대표적이고, 하다못해 양배추즙, 도라지즙 같은 야채즙도 기준치 이상 드시면 간기능에 많이 무리를 줍니다. 비타민은 골고루 드시는거면 종합비타민으로, 엽산 철분 등등을 생각하신다면 임산부 종합 영양제를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20대초반부터 각종 영양제 달고살았는데 오히려 간수치가 많이 높아져서 병원을 주기적으로 다닌 경험이 있어요 뭐든지 좋다고 너무 많이먹으면 독이 되니 의사선생님과 잘 이야기 해 보세요~~😅

  3. 저도 엽산이랑 비타민디만 먹고있고 저는 의사쌤 권유에 따라 복용하려구요.ㅎㅎ 말씀하신대로 간이 안좋으신거면 의사쌤과 상의하고 약을 추가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산모마다 건강 상태가 다 다르니 꼭 남들 먹는대로 다 먹을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여기에 여쭤보시는 것보다는 의사쌤과도 한번 상의해보세용! 그리고 저는 비타민c랑 오메가는 아직 안먹고 있지만 엽산이랑 비타민디는 모두 솔가꺼 먹고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