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약없이 양치하시고 가글하셔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양치덧으로 고생중이예요.. 방법이 없을까요?
첫째때도 양치할때만 울렁거려 힘들었는데 둘째는 구토까지하네요.. 양치하다 구토해서 또 양치하면 구토감이.. 너무 힘든데 방법이 없을까요..?
댓글
15

가글만 할까 싶다가도 찝찝하고 ㅠㅠ 진짜 어찌해야할지..
저도 양치덧 너무 심해요ㅠㅠ양치전 매일 심기일전하고...해요 투투스치약 쓰고있는데 다들 치약 뭐쓰시나요?치약때문인지 어쩔수없는건지 모르겠네여

양치가 무서워지고있어요 ㅠㅠ

저 결국 산부인과 가서 입덧약 처방받고왔는데 진짜 다른세상이에요 양치도 잘하고 토하던것도 사라졌어요 진작에 약먹을걸 그랬봐요..의사쌤도 참지말고 약먹으라고 하더라구요
저도 양치할때마다 가끔 토하는데 식사하고 최소 2시간 후에 이닦으면 토는 그나마 안해요

시간 상관없더라고요 ㅠㅠ 진짜 입덧도 참 여러가지네요..
저 양치할때 원래 혀클리너 안썻는대 혀클리너 쓰니까 확실히 양치덧 줄었어요! 치아만 열심히 칫솔로 닦으시고 혀는 혀클리너로 써보세요~ 추천합니다!!

혀클리너도 사봅니다! 진짜 뭐든 해서 양치덧없이 양치할수있다면..
저도 그래서 불소없고 레몬맛나는 치약으로 바꿨어요 ㅜㅜ 조금 나아요

임산부 치약을 사봐야할까요..? 뭐든 해봐야할것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