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13주부터 반지자리 물집 잡히기 직전까지 되서 지금 흉터 남았어요ㅠㅠㅠ 반지 다 빼고 요즘엔 손에 마비오듯 저려서 .. 죽겠네요ㅠㅠ 임신전부터 목어깨가 안좋아서 젓가락질 좀 하면 저리곤 했는데 지금은 자고만 일어나면 오른손이 아예 마비 되어있어요ㅠㅠㅠㅠ 일단 손목보호대 샀는데 ,, 걱정이에여 벌써 이래서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붓기 관리 어떻게들 하시나요?
14주 되니까 손이 붓기 시작하는데 붓기 관리 어떻게 해야하나요 ㅠㅠ 결혼반지가 불편할 정도로 손이 부어요 ㅠㅠ
댓글
3
일단 몸이 붓기 시작하시면 반지는 끼지말고 보관하시는게 나을거 같아요 ㅠㅠ 붓기는 어떻게 할 수 없더라구용 ㅠㅠ
저는 13주부터부었는데 발붓는건산부인과에말하면 다리에끼는? 거 처방해주고요 손은 잼잼많이하고잇어요 저는 손가락관절이다아파서 종일해요 산책도하구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