엇!! 저도 그래여! 계속 그런게 아니긴한데 질주변? 쪽이 찌릿찌릿해여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 1 일차 - 항문(질..?) 찌릿 찌릿 밑이 저릿
5 주때부터 새로 시작된 증상은 ..... 항문이 가끔씩 찌릿 찌릿 한데 이거 왜이런거죠..? 그리고 Y 존도 저릿 하구요 이제 배 쿡쿡 찌르는 아픔은 많이 좋아졌고 가슴통증도 적응이 된건지 괜찮는데 1. 배싸르르 2. 항문 찌릿 찌릿- 보니짜 질 찌릿 찌릿 같네요.. 3. Y 존 찌릿 혹시 질 찌르르 하신분 계신가요...?
댓글
7

아 그렇구나 ㅠㅠㅠㅠ 다행이네요 ㅠㅠㅠㅠ
엇! 저 오늘부터 찌르르 증상 생겼어요 5주1일차에요

저랑 똑같으시네요! 저도 5 주 1 일차인데.... !!

반가워요! 아기 잘키워봐요~♡
저도 오늘 6주인데 3가지 증상 다 있어요

오 그렇군요 ㅠㅠ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