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솔가 먹어요 칼마디는 병원에서 닥터칼슘플러스 추천하더라구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비타민d 어떤거 드시나요?
병원에서 비타민d랑,엽산 먹으라는데 엽산(닥터트루 프리미엄 유기농)만먹고있었거든여~ 비타민d는 어디께 좋은가요?
댓글
6
저는 리노브꺼 엽산+비타민디 먹고있어요! 알이 작아서 삼키기도 좋더라구용
어디꺼가 좋은지는 잘 모르겠지만 저도 닥터트루 비타민D 먹고있어요

닥터트루로 주문했어요ㅎㅎ
비타민D 닥터트루꺼 먹고있어요!ㅋㅋㅋ

같은 라인으로 그냥 먹어볼까봐여!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