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저랑같아요! 막생 3월14일이구 저도5월8일 아기집 처음보고 3mm라고하셨어요ㅋㅋ 22일예약해서 오라고하시더라구용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보고 다들 2주 기다리시나요?

5월 8일에 0.3cm의 귀여운 아기집 보고왔는데 2주뒤에 아기랑 심소들으러 23일에 예약했어요,,, 사실 배가 쿡쿡 찌르는 느낌도 간헐적으로 나고 오늘은 오른쪽 배가 땡기는 느낌나고,, 잘자라고 있나 걱정도 되고 혹시나 어쩌지,,이러면서 안좋은 생각도 많이하고 그러는데ㅠㅠ 다들 참고 2주있다가 병원가시나요? 중간에라도 난황이라도 생겼는지 체크해볼까여ㅠㅠ의사샘 말듣는게 낫겠죠ㅠㅠㅠ왔다갔다하네여ㅠ
댓글
15
막생 언제 이신거에요~? 저는 아직 병원 한번도 안갔는데 꾸기엄마님 아기 사진보니 얼른 달려가고싶네요! 축하드려요🤗

전 3월 30일 막생인데 워낙 불규칙해서ㅠㅠ오주정도 예상했는데 아기집은 4주정도 추정한다고 했어요!
전 난임병원이라 그런지 1주마다 가요

앗ㅠㅜ그러시구나ㅜㅜ좀만 더 참아보겠습니당
저도ㅎㅎ2주뒤 오라고 했는데 너무 걱정되서ㅎㅎ일주일뒤에 회사근처 병원가서 살짝 보고왔어요~~ㅎㅎ

앗!! 저도 조금만 참아보고 안되면,,살짝 가봐야겠어요 ㅋㅋㅋ
ㅋㅋ저도 애기집보고 2주뒤에 오라고 했는데 그냥 5일뒤에가서 난황이랑 아기보고왔어요 아직 심장소리는 못들엇는데 빨리 보고싶으면 4일뒤에 다시 오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아기 잘 크고있는거 보니까 맘편하고 스트레스도 안받고 좋아요 그냥 다녀오세요~ 걱정되서 왔다고 말하면 다 이해하시더라구요 ㅋㅋ

네네!! 감사합니당! 너무 걱정되면 가봐야겠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