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테기의 노예 졸업했습니당 크크

임테기의 노예 졸업했습니당 크크

코딱지만한 아기집이 자궁 가운데 자리를 잘 잡았다고 칭찬듣고왔어요 =) 베동님들 아기집 보고오신글 보면서 너무 귀엽다 했었는데 저도 드디어 임테기 졸업이요!

댓글

12

  1. 으아ㅠㅠㅠ전톨날보러가요ㅠㅠ떨려료

    1. subcomment icon

      아주 건강한 콩알을 만나실거에요 ! 걱정마세요!!

  2. 축하드려요! ㅋ저는 아직도 잘있는지 임테기 한답니다ㅋㅋㅋ5주차입니다@!

    1. subcomment icon

      매일 아침 언제 역전하나 ㅋㅋㅋ그 삼분 기다리는것도 길게만 느껴지곤했는데 담주에 심소듣는건 얼마나 길게 느껴질지 ! 황남이도 예쁘게 자라고있을거에요!!

  3. 축하드려요~~ 몇주에 가셨나요?? ㅎㅎ

    1. subcomment icon

      막생 기준으로 5주 3일차에 갔어요!

  4. 와 애기 태명 똑같네요!!! ˃̵͈̑ᴗ˂̵͈̑ 아기가 너무 이쁘게 집을 잘 지었네요 !!ෆ 저도 15일날 아기집 보러가는데 저도 빨리 뿅하고 나왓음 좋겟네요!!

    1. subcomment icon

      저희 열달 무럭무럭 잘 키워봐요 😁

  5. 동글동글 귀여워요!! 축하드려요 :D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당 크리미도 귀엽게쬬?! ㅋㅋㅋ

    2. subcomment icon

      엇..크리미눈 제 닉네임이고 태명은 다른거에요😂 저도 예뿐 아기집 보고 심장소리들을날을 기다리고있답니다! 히힣

    3. subcomment icon

      ㅌㅋㅋㅋㅋ아유 다큰 크리미님... ㅋㅋㅋ 죄송해요 ㅋㅋㅋㅋ 심소 날만 기다리는중입니당...ㅋㅋㅋ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