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아ㅠㅠㅠ전톨날보러가요ㅠㅠ떨려료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테기의 노예 졸업했습니당 크크

코딱지만한 아기집이 자궁 가운데 자리를 잘 잡았다고 칭찬듣고왔어요 =) 베동님들 아기집 보고오신글 보면서 너무 귀엽다 했었는데 저도 드디어 임테기 졸업이요!
댓글
12

아주 건강한 콩알을 만나실거에요 ! 걱정마세요!!
축하드려요! ㅋ저는 아직도 잘있는지 임테기 한답니다ㅋㅋㅋ5주차입니다@!

매일 아침 언제 역전하나 ㅋㅋㅋ그 삼분 기다리는것도 길게만 느껴지곤했는데 담주에 심소듣는건 얼마나 길게 느껴질지 ! 황남이도 예쁘게 자라고있을거에요!!
축하드려요~~ 몇주에 가셨나요?? ㅎㅎ

막생 기준으로 5주 3일차에 갔어요!
와 애기 태명 똑같네요!!! ˃̵͈̑ᴗ˂̵͈̑ 아기가 너무 이쁘게 집을 잘 지었네요 !!ෆ 저도 15일날 아기집 보러가는데 저도 빨리 뿅하고 나왓음 좋겟네요!!

저희 열달 무럭무럭 잘 키워봐요 😁
동글동글 귀여워요!! 축하드려요 :D

감사합니당 크리미도 귀엽게쬬?! ㅋㅋㅋ

엇..크리미눈 제 닉네임이고 태명은 다른거에요😂 저도 예뿐 아기집 보고 심장소리들을날을 기다리고있답니다! 히힣

ㅌㅋㅋㅋㅋ아유 다큰 크리미님... ㅋㅋㅋ 죄송해요 ㅋㅋㅋㅋ 심소 날만 기다리는중입니당...ㅋㅋㅋ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