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5주차 요가 하시는분

임신 5주 5일째예요. 몸이 너무 찌뿌둥해서 요가 다녀왔어요. 원래 다니고 있던 센터여서 선생님께 임밍아웃하고 조심조심 요가 하고 왔는데 오후부터 배 통증이 심하고 피로감이 많이 몰려오더니 밤에 소변볼때마다 갈색혈이 보이네요ㅠㅠ 오늘 요가를 괜히 해서 그런건지ㅠㅠ 괜히 죄책감 들고 걱정이 되네요ㅠ 혹시 임신 극초가 요가 하기는분 계실까요?

댓글

8

  1. 저는 이번엔 누워만 있어요- 저번에 뭣도 모르고 까불며 요가 골프 다 하고다니다 유산한 경험이 있어서 이번엔 진짜 꼼짝 않고 누워서 안정취하고 하루에 한번 집앞 산책하고 그래요- 갈색혈도 보이시면 요가는 안정기때 다시 다니시는걸 추천드립니다🙆🏻‍♀️

    1. subcomment icon

      아이고 ㅠ 저희 모두 안정기 잘 보내고 건강하게 순산하도록해요👐🏻

  2. 저는 산모요가도 병원에서 20주부터 권하기에 19주6일차에 했다가 조기진통오고 경부길이 짧아진 경험이있어요.. 사람마다 모두 다르겠지만 제 주변에도 요가하다가 경부짧아져서 입원하고 눕눕하는 케이스도 더러있었고 당시에도 저말고도 수강생중 입원하는 사람이 더 있었다더라구요 물론 임신중 건강하게 운동하시는분도 많으시지만 역시 조심하긴해야되더라구요~ 저는 그래서 둘찌도 운동하던거 바로 멈추고 온몸이 결리고 찌뿌둥 한 채로 살고있네요🫥

    1. subcomment icon

      안정기까지는 그냥 집에서 눕눕하고 쉬어야겠어요ㅜㅠㅠ

  3. 저는 병원에서 괜찮다고 할 때까진 암것도 안 하려고요 ;-(

    1. subcomment icon

      저도 안정기때까지는 눕눕하고 아무것도 안해야겠어요 ㅠㅠㅠ 걱정되서 잠이 안와요 ㅠㅠ

    2. subcomment icon

      피가 비쳤으니 일단 낼 꼭 병원 가시는 걸 권하고 싶어요. 마음이 편하셔야 뭐든 좋지요 ^.^

    3. subcomment icon

      네ㅠㅠ 아침에 병원부터 다녀오려구요ㅠㅠ 흑,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