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늘이 6주6일차 거의없어요. 오늘심장소리듣고왔습니당😁😁😁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냉 많이 나오시나요?
저는 곧 6주차 되어가는데 냉이 많이 없어서요 정말 소량만 묻는정도? 피비침도없고 그냥 속만 울렁거리는데 저처럼 냉없는 산모분들도 계신가요?
댓글
6
저도 없어요! 🤔
저도 냉 거의 없어요 ㅎㅎ

덕분에 안심합니다!!
저요 평소보다도 없는것같아요 피비침도없고 가끔배만땡기네요

헉 저랑 똑같으세요 저만 그런거 아니군여 ㅎㅎㅎ산모마다 다 다른거겠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