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전반적으로 졸립고 피곤해요.. 근데 낮잠 자는날은 밤에 또 잠이 안오더라구요 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잠이 쏟아져요 ㅜㅜ
5주차인데 갈수록 낮부터 하품하고 저녁8시도 안됐는데도 넘넘 졸음이 쏟아지고 ㅜㅜ 다들 그러시나용?? :)
댓글
9

저도 낮잠자고 싶은데 일때문에 자지도 못하공 ㅜㅜ
낮에도 졸립고 퇴근하자마자 뻗어요 5주는 4주보다 더 졸렵네요ㅎㅎ 근데 잠깐 졸고 나면 또 쌩쌩하다가 세네시간정도 뒤에 다시 졸아요ㅎㅎ 하루종일 조는거죠ㅎㅎ

저도 퇴근 하자마자 누워요 ㅋㅋㅋ 얼마나 졸립던지 ㅜㅜ
저는 원래 항상 12시 넘어서자는데 4주차정도부터 9시면 기절해서 아기집보기도전에 내가 임신이 맞구나싶었어요!

확 느껴지는거 같아요 !! 잠이 쏟아지는거보면욤~~ ㅎㅎ
저는 낮잠 좀 자고, 저녁에는 거의 불면증 마냥 잠이 안 와서 걱정입니다 ㅠㅠㅠ

저도 4주차때 그랬어욤 ㅜㅜ

ㅎㅎㅎ 지금 6주 됐는데 저는 잠이 안오네용 ㅜㅜ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