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내일보러가요ㅠㅠ너무떨려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5/8일 아기집+난황보고 왔어요👶🏻

막생 3/31이었구, 배란일 4/13일 추정! 생리주기는 30-31일 정확한데 생리를 안해서 임테기 해봤더니..! 소변 닿자마자 두 줄로 변해서 처음엔 불량인 줄 알았어요~ ㅠㅠㅎㅎㅎ 5/8일에 아기집과 난황 보인다고 다음에 심장소리 들으러 오라네요 ㅎㅎㅎ 오늘로써 딱 6주에요! ㅎㅎ 분만예정일은 1월 5일인데.. 제왕하면 12월 말에 낳겠죠...? 1월맘 되고 싶은데 ㅠㅠ 그래도 내가 애기 엄마가 된다니!! 12월이나 1월이나 건강하게 나왔으면 합니다! 아무 이벤트 없이 모두 순산하셨으면 좋겠어요~ ❤️
댓글
5
저랑 막생하고 주기가 똑같으세요! 저도 내일 첫 진료인데 ㅠㅠㅠ 심소까지는 못 듣겠네요.. 난황까지라도 보였으면..

아기집이랑 난황 보이실꺼에용!! 화이팅!!
저랑 주기도 똑같고 ㅋㅋㅋ날짜가 넘비슷하네요!! 저도 아기 심장소리 기다리고있답니다!! 우리 아기 건강하길 바라면서 하루하루 보내네요

ㅎㅎㅎㅎ심장소리 어떻게 기다리죠오?? 하하 ㅜ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