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4/4 어제 조그만 아기집 확인하고 왔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막생 4/5이신분!!
다음주 목금에 산부인과갈 예정입니다!! 빨리가고싶어도 꾹 참고있어요 ㅠㅠ 이미 가보신분도 계실까요?!
댓글
15
저는 4.2인데 4주 3일차에 아기집 봤어요!! 이틀전 방문했을땐 잘안보인다고 피검해서 800대나왔구용
저도 4/5일인데 내일 보러가요👶🤍

탈퇴한 유저
저도 4/5 어제 아기집 보고왔어요~~
저는 4월4일이요!!! 5주2일차에 아기집 보고왔는데 지금가셔도 보일거같은데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