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들램도 눈물방울 맺혀요 ㅋㅋ 얼마나 서럽게 우는지 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후 오랜만에 ‘이시기엔’ 에 들어가봤는데요
출산전엔 매주 애기가 어떻게 뱃속에서 크고있는지 궁금하고해서 매주 기다렸던거같은데 출산하고는 그거 신경쓸 정신도없고 너무바빠 까먹다가 오랜만에 들어가봤어요ㅋㅋ 지금 2개월차에 대한 애기내용인데 큰소리로 울지만 눈물이 흐르진않는다고 오래울어도 한두방울만 맺힌다며 6개월이후에 눈물관이 열리면서 좋아진다고 나오네요? 울애기는 쫌만울어도 눈물이 줄줄나는데..뭐죠? ㅋㅋㅋㅋㅋ뭐..방울로치면 큰~방울이라고 칠수도있겠지만요..ㅋㅋ 울었다하면 눈물이 볼을타고흐르는데ㅎㅎㅎㅎㅎ 눈물관이 빨리 열린걸까요? 아님 그만큼 많이운단 증거인가..😭😭😭😭😭 68일차아기예요 다른 친구들은 어떤가요?😂
댓글
12
눈물까지 나오니.아주 서러워보여욬ㅋㅋ
61일차인데 눈물이 많이 나진 않아요 울면 눈가에 촉촉해지는 정도인데 원하는걸 빨리 안해주면 일부러 눈을 세게 감으면서 울어가지고 눈물을 짜내듯이 한두방울 흘리더라구요ㅎ 저희애는 아직 눈물샘 발달이 더딘가봐요~
저는 눈물이 뿜어져 나오는것도 봤어요ㅋㅋ 모유 나오듯이 찍!!하고 뿜어져서 콧등에 묻더라고요 ㅋㅋ
아가마다 다른 것 같아요. 눈물에 콧물도 흘려요. 엄마가 비염쟁이라 눈물나면 콧물나는데 그것도 닮은 것 같어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