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라라스베개 자세!!

라라스베개 자세!!

자세 괜찮나요? 라는 글이 올라와서 저도 확인받고싶어서 올립니다!!!^^ 솜을 마구 마구 빼라고 하시던데 그냥 재워봤어요...ㅎㅎ 낮에...2시간이상 안자는데 3시간을 향해 자고있네요...🤩 만삭때 사놓고 이제야 써먹는...후회ㅠㅠ 참견 마구마구 부탁드려요!!!🩷🩷🩷🩷🩷

댓글

10

  1. 앜 ㅋㅋ베개랑 혼연일체 ㅋㅋ 자세는 괜찮아봉요!

  2. 끄앙 뭐얌 너모 귀엽게 자구 있네용😍😍

    1. subcomment icon

      엄마라는사람은 귀여운것도모르고ㅠㅠㅠㅠ 귀욥게봐주셔서 넘오 감사드려용💜💜

  3. 저희 아가도 이렇게 자요~ 저희도 머리쪽만 솜 조금 뺐어요🙂🙂🙂

    1. subcomment icon

      ㅎㅎ네 저도 좀 빼줘야겠네요!ㅎㅎ 정보 감사합니다💛💛

  4. 무진장 귀엽네요.. 아기토끼 같아요...

    1. subcomment icon

      히히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5. 자세는 좋은것같아용!! 솜안빼고도 그냥 자준다니 다행인데 앞쪽 베개 솜은 좀 빼주셔야 아가가 편하게 안고 잘거같아요☺️ 머리부분은 토끼귀달린 부분 솜도 많이 빼주셔야 높지않아서 아가가 머리가 편해요!

    1. subcomment icon

      왐마 그렇군요... 사진 다시봐보니 엄청 빵빵하네요... 다들 빼는 이유가 있네요... ㅋㅋㅋ 아침되면 바로 빼야겠어요! 감삼당 동기님🩷🩷

    2. subcomment icon

      아가가 계속 편하게 자주길바라용🩷 짱귀여워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