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47일차 아기, 너무 잠만 자요 ㅠ.ㅠ

배고프거나 기저귀, 가스차서 배 아플 때, 목욕할 때 이럴때 빼고는 계속 잠만 자요 진짜 하루에 잠깐 깨어있을 때 바운서 잠깐 앉히고(금방 엥~~하고 울어요 ㅠㅠ) 모빌 잠깐 보여주면 또 자요 ㅜㅜ 물론, 잘 때 잠투정도 심합니다 ㅠ0ㅠ 직수하면서 잠투정할때는 주먹을 허공에 휘두르면서 잠자고 싶어서 악에 받쳐있는 모습이에요 ㅠㅠ 잠투정은 왜 하는지, 언제 끝나는 걸까요 다들 아기 잠투정 있나요? 주먹, 팔 허공에 휘두르나요? 3월 베동님들 아가들의 깨어있는 시간은 얼마나 되는지 궁금해요. 아가랑 놀고 싶은데 지금도 잠만 자네요 ㅠㅠㅠ

댓글

10

  1. 잠투정 있죠.. 그럴땐 스트랩으로 결박하고 쪽쪽이줘요 ㅜㅜ 낮에도 잘 자나보네요 ㅜㅜ

    1. subcomment icon

      전 저번에 스와들업 한 번 입혀봤는데, 아기가 풀어달라고 난리부르스 ㅠㅠㅠ 팔 답답한게 싫은가봐요 ㅠㅠ

  2. 깨어있을수있는 시간이 지나서 잠투정하는거에용!! 잠들어야할시간 잘 맞춰서 눕혀주면 잠투정 안하더라고요~!! 저희아가는 79일이라 1시간 25분~30분 정도에요!

    1. subcomment icon

      오 그렇군요!! 수유 시간뿐만 아니라 자는 시간도 체크해서 잘 재워줘야하는 거네요 ㅠ0ㅍ 배워갑니다. 감사해요!

  3. 오늘 46일차 아기에요 저희아가듀 잠만자요,, 한 십분도 못놀고 터미타임 시간도 없이 먹으면 자려고 하고 깨면 먹으려고 하고.. 밤에 잠투정 좀 있었는데 저녁에 스트랩사서 해줬더니 그냥 자더라구요... 놀고싶어요.. 여러 바운서들도 다태우고 싶은데..그냥 자려고만해서 🥲

    1. subcomment icon

      아 넘 비슷하네요! 스트랩히면 팔을 고정시키는 것 맞나요? 그거하고 아이가 가만히 있어요? 우리애는 스와들업 한번 입혀봤더니 답답한지 벗으려고 용쓰는 바람에 스와들업은 입히지도 못 하고 있어요 😂 팔을 못 움직이면 답답한가 봐요 ㅠㅠ 윤듕 님 아기는 팔 스트랩해도 가만히 있어요?

  4. 저희애 72일 됐는데 아직도, 먹놀잠해서 하루 16시간 이상은 자는거 같아요 일어나서 1시간 반정도 지나면 졸려서 잠투정 해요ㅎㅎㅎ

    1. subcomment icon

      저희애는 20시간 넘게 자는 거 같아요 ㅠㅠ 얼른 아가랑 놀고 싶네요 ^^

  5. 죄송해요 ㅋㅋ 넘부럽네요😂저도 원래 먹잠이라고 알고있는데 세워안기 좋아해서 재우려고 안으면 여기저기 구경하느라 잠도 안자요🥲잠투정은 애기들이 아직 스스로 잠드는게 어려워서 엄마야나좀 재워라~하는거래요 ㅋㅋ애기들은 자는동안 큰다니까 넘 걱정 마세요!

    1. subcomment icon

      아 그렇군요! 얌전하게 재워달라고 해도 될텐데 ㅠ0ㅠ 가끔 너무 악써서 무섭더라구요 흑흑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