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누워 있어야 잘수도 있어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등센서ㅜㅜㅜㅜ
54일 남아에요, 요즘 부쩍 누워서 안자려고해서 넘 힘드네요ㅠㅠ 안겨서는 4시간도 자는데.. 그 외에 역방쿠, 라라스에 조심히 내려서 자는거 확인하고 나와도 3분컷이에요😭😭 깨기만 하면 괜찮은데 중간에 깨면 달래기가 넘 힘들어서 ㅠㅠ 그냥 안고있을까 하다가도 지금 안내려놓으면 계속 안아줘야할까봐 내려놓고 아기 울면 또 후회하고.. 반복이네요😭 다들 어떠세요? ㅠㅠㅠㅠㅠ 도와주세요 ㅠㅠㅠ
댓글
35
이맘때쯤 비슷하네요! 우리아기는 옆으로 눕히니까 조금은자요😱
다들 성별이 어떻게되세요? 전 딸이라 유독 심한가해서요ㅜㅜ 아들은 안이랬거든요 ㅋㅋㅋㅋ

저 딸이요..🫢

반갑습니다딸맘ㅜㅜ
저도 낮잠 다섯번 다 둥가둥가 안아재워요 ㅎㅎ.. 몰래 눕히면 8분에서 길면 20분..? 아기띠로 재우면 몇시간을 자서 깨워야 일어날 정도에요.. 몰래 눕혔다가 잠연장 안돼서 깨면 다시 재우기 더 힘들어서 저는 그냥 아기띠하고 밥도 먹고 화장실도 가고 할일 다해요..
69일아가입니다 저도 아가 48일부터 땅에 몸닿으면 죽는다고 울어서 안고재우고 안고자고를 2~3주반복하니 안아서재우기는 변함없지만 내려놓으면 자더라구요 버티면 복이옵니다...버텨봐요 저희....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