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사변이 계속되면 병원에 가보시는게 좋읗 것 같습니다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가 문제인건가요?ㅜㅜ 도와주세요
51일째 되는 남자 아기에요... 지금 앱솔 센서티브 140ml씩 먹고 있고 텀은 5시간이에요... 근데 갑자기 저번주 부터 갑자기 수유량 반틈이나 줄었고 설사를 계속 하고있는데 분유가 문제인걸까요?ㅜㅜ 텀은 그대로 인데 분유를 주면 처음엔 잘먹다가 항상 40ml가 넘어가면 그때부터 안먹네요ㅜㅜ
댓글
9
설사하고 대변보는 횟수가 늘면 장염일 수도 있다 하더라구요 유산균으로 그렇게 대변 많이 보고 그러지 않는다구.. 교수님은 유산균 균수가 너무 많아도 안좋고 유산균이 지금 유행처럼 먹이고 그러는거라고… 안먹여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일단 저는 로타바이러스 예방접종땜에 먹이지 말라 하셔서 멈추고 있는 상태에요 다음주에 양 좀 줄여서 먹여볼까 해요
점액볌 설사변 보이시거나 하심 빨리 병원 가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
아기가 설사해서 장염으로 입원한 적이 있어요 ㅠㅠ 병원 가보셔요..

탈퇴한 유저
140에 텀이 다섯시간인데 40먹고 안먹으며 설사하면 애기 몸무게가 줄었는지 확인하시고 줄었으면 당장 병원 가세요. 아기 잘 놀고 하나요? 잠만 잘꺼 같은데;;

몸무게는 오히려 늘었어요.. 51일인데 6.1kg 에요


탈퇴한 유저
그래두 병원 가보세요 ㅠㅠ 저희가 다 걱정되는데요..👉👈

저번주랑 비교해도 몸무게 늘어나신건가요? 장염증상같아서 지속되시는거면 병원가보시면 좋겠어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