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씨가 더워지니 태열 더 잘 올라올지도.. ㅜㅜ 시원하게 해주세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얼굴이 왜 이럴까요ㅠㅠ

얼굴에 오돌토돌한게 너무 많아요ㅠㅠㅠ 응가도 1일1응가 한던 애인데 응가도 안하고ㅠ 오늘은 코로 분유인지...도 나오고ㅠㅠ 모르는게 많으니깐 울면 겁부터 나네요ㅠ
댓글
12
더워서 그래요 ㅠ 보습 잘 해주시고 집 시원하게 해주세요!!
저희애는 급하게 먹이니까 코역류 하더라구요 신생아때 두번 햇는데 첨에 진짜 놀랫어요 근데 아기는 생각보다 평온하더라구요 그리고 얼굴은 저희아기도 살짝 오돌토톨한데 메쉬반팔수트입고 수딩젤+크림 바르다가 어제부터 약모밀주문해서 바르고 잇어요 열이많아서 좀 더우면 살짝더올라오거나 빨게지려고 해서 창문열고 살짝 쌀랑하게 해줘요
코로 분유 나온 건 혹시 과식한 건 아닐까요? (아닐 수도 있어요!) 우리 아기는 과식한 날 2번이나 코와 입에서 모유가 콸콸 쏟아져서 너무 깜짝 놀랐어요.. 그거 보고 제가 음소거 울음이 터졌다는 ㅜㅜ 그런데 저보다는 아기가 그렇게 쏟아내고 나서 오히려 평온해 보이더라고요~ 다른 엄마들 얘기 들어보면 이런 일이 종종 있다고 너무 놀라지 말라고 해요~
우리 아기도 얼굴에 나던 게 심해져서 목까지 내려왔어요~ 어제 걱정되어서 병원 진료 보러 갔더니 집 온도가 22-23도인데 더 시원하게 해주라고^^;; 알로에젤 발라줘도 된다고 하셔서 집 시원하게 하고 알로에젤 발라줬더니 하루 만에 많이 좋아졌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