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저 부분읽었던게 생각나네요~! 지금 67일인데 언제부턴가 얼굴 정말 많이 비벼요 손가락도 많이 빨아서 턱이 ㅠㅡㅜ 손싸개 벗겨줬다가 다시 씌웠네요 70일로 가까워가서 그런지 8시간 통잠 두번 잤어요~! 다들 점점 착해지는 아가들 보면서 힘내세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졸릴때 품에 파고들기

7주가 되니 졸릴때 가슴에 얼굴을 미친듯이 비비네요 도약기라는거 보니 원더윅스 인가봐요 ㅎㅎㅎ 새로운 능력이 생기면서 기존 세계관에 혼란이 오고 그래서 엄마 껌딱지가 되서 스킨십을 원하고 파고들고 내려놓으려고하면 손 꼭잡고 한다네용 알고나서 보니 넘나 짠한것 그래도 무거워서 좀 내려놔야겠구나...ㅠ 다행히 아직까진 5주차보단 덜합니다... 이제 시작일런지😇 어제는 등대고 자서 오늘 낮잠도 계속 츄라이중인데 묘하게 먹히는 거 같아요!? 덕분에 아기침대에 허리 숙이고 무한 토닥임하고 있어야하는 제 디스크는 죽을맛이지만요 ..... 데이베드 사러 가야지... 원더윅스를 지나고 있는 모든 아가들과 엄빠들 화이팅입니다😊
댓글
24

어제부터 주먹고기 본격적으로 드시더라고요ㅠㅠ 어제 낮잠 5시간도 안자더니 7시간 주무셨네요ㅠㅡㅠ 감격 ㅜㅜㅜ 성장중인가봐요 아가들 기특하네용🥰
낮엔 정말 안떨어지려고 ㅋㅋㅋ 안아서 재운적이 더 많아요ㅜㅜ 육아 힘드네요 ㅜㅜ 화이팅입니다!

아가들 다 똑같은가봐요 흑흑 손목 허리 아작나는 중입니다😇 또 쥐도새도 모르게 주말이 왔네요 ㅎㅎ...
저도 이 책 있어요! 힘들때 읽으니 확실히 조금운 도움이 되더라구요 ㅠㅠ약간 아기를 이해하개되는..? !! 저희 아기도 어찌나 비비는지 얼굴이 빨갛고 손도 엄청 빠네요 ㅜㅜ 책은 사실 읽어도 기억은 안나지만 약간 아가도 힘들겠구나 생각이 들면서 정신적으로는 조금 위로받아요!

맞아용 너도 이유가 있구나 싶고 발달과정대로 잘 크고 있어서 다행인것도 같고 그르네요 얼굴에 자꾸 상처나는건 똑땅이지만요 ㅠㅠ
하도비벼서 가슴이 쓰리도록아프고 어느순간부터 멱살을잡고 주무시더니....이래서 그런거였군요....

교과서대로 가는 우리 3월 아가들🤣 잘 자라고 있네요💕
오 ㅜㅜ 요즘 요람자세로 안으면 깊이잠들면서 파고들더니만 이런거였다니 🥹너무 귀여운거있죠❤️내 껌딱지가 생긴다니 신기한일이네요 ㅋㅋ

우리아들 눈은 자꾸 분유담당 아빠한테 가네여 조금 서운....ㅋㅋㅋㅋ 내일부터 저도 분유 먹여야겠어요 ㅠㅠ

ㅋㅋㅋㅋ 밥담당의 권력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