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쁘마 약모 다쓰는 중인데 평소에는 쁘마로 케어해주다가 태열 오를때만 약모써요 확실히 태열잡는건 약모밀이👍🏻입니당ㅎㅎ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세럼? 수딩젤?
쁘리마쥬 태열 키트 중 세럼을 다 써가서 새로 구입하려는데 약모밀 앰플이랑 일반 수딩젤 중에 뭐가 나을까요?🤔 태열 붉은기는 많이 잡혔는데 입쪽이 토돌토돌하더라구요. 참견 부탁드려요😉
댓글
13

약모밀이 효과가 진짜 좋은가봐요!🤔
저 쁘리랑 약모 다 있어요! 두개 다 좋은 제품인데 약모밀이 저랑 더 맞았어요!

서진이 약모밀 쓰고 많이 좋아졌나요?저도 효과 보고싶네요🥲
저는 일리윤이요 ㅎ향도 없고 순해서 좋아요 ㅎㅎ

저는 일리윤라인 쓰는데 좋아서 아기도 써볼까 고민했어요!😃
전 쁘리마쥬를 안써봐서 비교를 못하겠어요! ㅎㅎ 몽디에스수딩젤 로션 발라주다가 좀 회복이 더딘거같아서 약모밀사용중인데 만족중이에요🥰

약모밀 써봐야겠어요! 댓글 감사해요🥰

효과 있었음 좋겠네요❤️
저 약모밀 3일차인데 뭔가 확실히 보들보들해진 느낌이예요🤔

오 후기 감사해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