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스 별 효과 못보는 중이예요 그냥 거의 정면으로 눕혀쓰고있어요 안아서 잠든 자세 자체가 약간 옆으로 라라스 베개 안고 자는 자세랑 같아서 효과가 좋다고 하시는것같더라구요 전 며칠 전 부터 안아서 잠들면 그대로 제 침대에 같이 누워서 재워보고있는데 꽤 효과 좋아요 눕히면 제 가슴이랑도 결국 점점 떨어지는데 엉덩이 토닥하면서 깊은 잠 들엇다 싶으면 머리에 팔 빼고 벌러덩 자세로 되는데 잘 자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라라스
다들 라라스베개쓰시나요? ㅇ걸 써야 통잠을 잘슈있을까요..? 누워서자면 계속 30분컷으로 낮잠들어서 53일차 아기인데..안으면 1-4시간 정도 쭉자고요ㅠ. 라라스 꼭사야할까요? 시도는해보고싶은데 고민되네요
댓글
20
저도 라라스 쓰지만 그날그날 다르더라구요..ㅋㅋ
라라스에 정면으로 눕혀요 ㅋㅋ 전 효과있는거같은데 이걸 끊을땐 우째끊지 벌써 걱정이네여
쿨리베어 쓰고 어떤날은 낮잠도 효과보는데 효과 없을때도 있고 밤잠은 도움 많이 받아요 5시간에서 8시간 잡니다 근데 쿨리베어 닿는 목 뒤가 뜨끈뜨끈해서 어떻게 해줘야할지 고민이예요 반팔 바디슈트에 스와들업에 쿨리베어고 집 온도는 22~23도예요 슬슬 쿨리베어 닿는 얼굴 옆면에 토돌토돌하게 올라오기 시작했어요
쿨리베어 샀는데 낮잠은 소용 없고 밤잠은 효과있었어요! 근데 옆으로 재워서 그런지 소변 많이 보면 새기도 하네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