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61일아기 아기띠 하시나요???

61일아기  아기띠 하시나요???

저 아기띠사진인데요.. 제가접때 예방접종하러소아과 갓을때 아기띠.하고 갓는데요 신생아부터 사용가능하다고 해서 구입한거입니다 원장님이 보시더니 100일까지 하지말라고 척추랑 머리 때문에....... 다들 안하고 계시나요???? 다른면으로 구입해야 하나 고민중입니다 ... 계속 안고 다니고 있어요 ...ㅜ.ㅜ

댓글

23

  1. 저 70일인데 아직 슬링 씁니당 ㅜㅜ

  2. 저는 베이비뵨캐리원 쓰는데 분명 신생아부터 사용가능하다고 해서 들였건만 아기가 싫어해요.. 아기띠 다리벌림 너비가 아기 신체에 안맞아서요.. 부득이하게 병원갈때만 두어번만 사용했는데 이글 보니 100일까지는 참아야 할거같네요^^;

  3. 저는 신생아슬링써요 아기띠 회사에서도 저는 포그내쓰는데여 100일 넘어서하라고 권장한대요 부모 마음이긴하지만.권장하는데 이유가 있을거같아서 안씁니다

  4. 1~2시간할꺼아니면 괜찮다고 하시던데요! 저도 힙시트있는 아기띠에 신생아패드대고 쓰는데 걱정되서 여쭤봤더니 말씀해주셨어요! 69일아가입니다!

  5. 전 코니 쓰다가 70일차 정도부터 에르고옴니브리즈 같이 써요. 애기가 무거워서 코니는 좀 힘들긴 하더라구요. 근데 집에서 휙휙 쓸때는 아직 코니 써요. 코니가 편하긴해요. 81일차 입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