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접종 후 애기가 너무 자요🥺

어제 오전 11시에 2개월 접종 했어요. 집에와서는 침대 내려놓기만 하면 깜짝깜짝 놀라고 너무 칭얼거려서 안아서 재우고, 초저녁부터는 37.6~37.8 사이 왔다갔다하는 미열이 났어요😥 오늘 아침 미열은 떨어졌는데 하루종일 잠만 자네요.😢 수유하자마자 기절해서 거실에서 설거지를 해도 살짝 놀라기만 하고 완전 푹 자는데 힘들어서 그런걸까요🥺🥺

댓글

16

  1. 열나고 피곤해서 그럴거예요! 허벅지도 붓고 그러더라구요 ㅜㅜ

    1. subcomment icon

      맞아요!! 허벅지 주사 맞은데도 빨갛게 부었더라구요~🥲 피곤한건 꼬박 하루 걸려서 회복했는지 오늘은 멀쩡하네요..ㅋㅋ

  2. 저희 아가두 어제 접종맞췃는데 힘든지 땀흘리며 낮에 계속자구 밤에 37.4도되니 뜨끈하더라구요..ㅜㅜ 그래도 밥먹구하니 36.9 이런식으로 내려가니까 잘자줬어요 힘들긴 한가봐요 오늘도 낮잠 잘자주더라구요 잘안자는아간데 밥먹고 잘자주면서 컨디션 회복한다 생각해주려구요 ㅠ

    1. subcomment icon

      저희 아가도 거의 기절이었어요🥲🥲🥲얼마나 힘들었으면 이렇게 자나 싶을 정도로요! 지금은 다시 멀쩡해졌네요..ㅋㅋㅋ

    2. subcomment icon

      힘들었나봐용 ㅠㅜ 지금은 잘 놀아용??ㅋㅋ 컨디션 회복했음 다행이에옹

  3. 에구 ㅠㅠ 애기들 몸에서도 분주하게 바쁜가보네요😭꼬물이들 고생한다❤️

    1. subcomment icon

      진짜 그런가봐요😭😭고생한다 우리 아가들 빨리 기운찾자🩵

  4. 전 아직 접종 전인데 흑흑.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1. subcomment icon

      다올이는 접종열+기타 이슈 없이 지나가길 바랄께요🥺🙏🏻

  5. 항체만드느라 힘들어서그래요!ㅠㅠ 푹 자게둬쥬세요🥺🥺 저희아가도 오래잤어요

    1. subcomment icon

      그 쪼끄만 몸이 항체만드느라 애써서 그렇다고 생각하니..살짝 맴찢이에요🥺🥺🥺

    2. subcomment icon

      그쵸🥹🥹🥹 심지어 완전한 항체도아님...귀요윤것...🥺🥺🥺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