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50일 인간침대 언제쯤 벗어날 수 있나요?

손을 너무 심하게 탄거 같아요 사람 온기가 없으면 기겁하고 울면서 일어나요 ㅠㅠ 시간 지날 수록 등센서 더 심해지나요? 왜 혼자 못자는지 ㅠㅠ

댓글

9

  1. 저도 아기침대에서 같이 자고있어요 싱글침대에 좁아터질거같지만 진짜 이때아니면 언제 요 조그마한 아가랑 시간을 더 보낼수 있을까하는 맘에🥲🥲손목 어깨 팔꿈치 허리 너덜너덜 거리지만 모두 화이팅하자구요‼️‼️

  2. 70일째인데 침대로 살고 있습니다.

  3. 50일쯤부터 모로반사+인간침대 심해진거같아요ㅠㅠ 전 인간침대 안하다 새벽에 도저히 죽을거 같아서 했는데 그 이후롴ㅋㅋㅋㅋ 자꾸 애용하게 되네요..🥲 아기들 등이 땅에 닿으면 뒤로 떨어지는 느낌이라 싫어한대요ㅠㅠㅠㅠ

  4. 60일 조금 넘었는데 낮잠은 아직 인간침대입니다ㅠㅠㅠ

  5. 우리 아기는 아직 50일 되기 전인데 진작 그랬어요..ㅋㅋ 잠이 오면 칭얼거리기 시작하고 안아줘야 울음 그치고 평안해지는 ㅋ 재워서 내려놓을 때 타이밍 안 맞으면(대부분 타이밍 안 맞더라고요ㅜㅜ) 얼굴 오만상 다 쓰면서 과하게 울고.. 남편은 수면교육 시켜서 혼자서도 자게 하자고 하는데 저는 저 힘들어도 그냥 손타게 하려고 안아서 재워요 ㅎㅎ 지금 아니면 언제 이렇게 내 품에 안겨서 안정감을 느낄까 싶어서요~ 그런데 무척 힘들긴 하다는 거 ㅋㅋ 제가 잠을 못 자요ㅜㅜ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