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기침대에서 같이 자고있어요 싱글침대에 좁아터질거같지만 진짜 이때아니면 언제 요 조그마한 아가랑 시간을 더 보낼수 있을까하는 맘에🥲🥲손목 어깨 팔꿈치 허리 너덜너덜 거리지만 모두 화이팅하자구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50일 인간침대 언제쯤 벗어날 수 있나요?
손을 너무 심하게 탄거 같아요 사람 온기가 없으면 기겁하고 울면서 일어나요 ㅠㅠ 시간 지날 수록 등센서 더 심해지나요? 왜 혼자 못자는지 ㅠㅠ
댓글
9
70일째인데 침대로 살고 있습니다.
50일쯤부터 모로반사+인간침대 심해진거같아요ㅠㅠ 전 인간침대 안하다 새벽에 도저히 죽을거 같아서 했는데 그 이후롴ㅋㅋㅋㅋ 자꾸 애용하게 되네요..🥲 아기들 등이 땅에 닿으면 뒤로 떨어지는 느낌이라 싫어한대요ㅠㅠㅠㅠ
60일 조금 넘었는데 낮잠은 아직 인간침대입니다ㅠㅠㅠ
우리 아기는 아직 50일 되기 전인데 진작 그랬어요..ㅋㅋ 잠이 오면 칭얼거리기 시작하고 안아줘야 울음 그치고 평안해지는 ㅋ 재워서 내려놓을 때 타이밍 안 맞으면(대부분 타이밍 안 맞더라고요ㅜㅜ) 얼굴 오만상 다 쓰면서 과하게 울고.. 남편은 수면교육 시켜서 혼자서도 자게 하자고 하는데 저는 저 힘들어도 그냥 손타게 하려고 안아서 재워요 ㅎㅎ 지금 아니면 언제 이렇게 내 품에 안겨서 안정감을 느낄까 싶어서요~ 그런데 무척 힘들긴 하다는 거 ㅋㅋ 제가 잠을 못 자요ㅜㅜ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