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귀여워요ㅠㅠ 저는 난황만 보고 왔는데 혹시 몇주 몇일차에 가셔서 아가도 보고 오신건지 여쭤봐도 될까용??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보고 왔어여

왼쪽이 아기, 오른쪽 큰게 난황이래요. 아기가 3mm라는데 넘 귀여워요.
댓글
5

오늘 검사한건데 오늘이 5주 5일차라고 했어용~!!🥰

앗 저는 어제 5주 4일차에 난황만 보고 왔는데!ㅋㅋㅋ 뭔가 신기하고 반갑네용~ 축하드려용 우리 건강하게 잘 지내보아용!!☺️
너무 귀여워요 축하드려요

감사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