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여기저기 찾아봤는데 1일 권장 섭취량은 400IU 여러 산부인과 영상에서는 1000~2000IU 정도라고해요. 비타민D 결핍정도가 사람마다 달라서 피검사 결과에 맞춰서 복용하라고 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비타민d 섭취량 어케되나요??
엘레뉴1 을 먹고 있는데 비타민 600iu라서 몇일전 2000iu 사서 섭취하고 있어요 합쳐서 2600인데 너무 과다 섭취 일까요??
댓글
3
전 5000 먹는데요 엽산도 3200
산부인과에서 비타민d는 2000iu 엽산은 800 먹으라고 했어요!!! 이게 딱 적당하다고 했는데요 과하다는건 선생님과 상의 해 보는게 좋을것 같아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