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쎄요 제가 보기에는 자궁안에 있는거같은데 초음파 각도에 따라 다를수 있는데 내막이 보이는 각도가 아니라서 위치 정확히 모르겠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초기 아기집 위치

예상으로 4주 5일쯤 된거같다구 하셨구 4주 2일차쯤 피검수치로는 209나왔어요 저기 점같은게 아기집일수도있고 피고임일 수도 있다고,, 정확한건 일주일 뒤에 5주차지나야 알 수있다구... 아기집 위치는 저기 동그라미 친데 있어야 좋은거라고 하시는데....자궁외임신? 얘기도 히시더라구요 아기집 위치가 많이 안좋나요? ㅠㅠ
댓글
2
어제 5주 0일 아주 비슷한 크기로 아기집인거 같다고 초음파 확인하고 왔어요. 위치는 잘 모르겠네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