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5-6주차쯤 미리 예약해놨어용 혹시 몰라서 대기 해야할까봐요 ! ㅎㅎ 엄청 일찍 왔다고 놀래시긴 했는데 ㅋㅋㅋㅋ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도우미&조리원
둘째,셋째이시거나 첫째지만 똑똑이 맘님들 산후도우미와 조리원 예약 시기는 언제쯤 하시나요? 저번 임신때 (유산경험) 6주차에 조리원 예약하려고 전화했는데 예약 다 찼다고해서 당황한 기억이 있어요- (트리니티) 산후도우미도 미리 안했더니 예약안되더라고 한 지인도 있어서 한번 여쭙니당🤗
댓글
3

그러게요- 아주 인기있는 곳 아니면 임신중기에 해도 충분히 예약 가능한가보더라구요- 😊
삭제된 댓글이에요

용산쪽이신가봐요 저는 공덕쪽이에요! 가성비 좋은곳으로 다시 알아볼 생각이에요- 다들 산후도우미를 더 고용하는게 좋다는 후기들이 많아서요😊 트리니티 생각중이셔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